2012-04-10

♬Music♪ Standing EGG - 햇살이 아파 with 한소현 (of 3rd Coast)



又出新歌了>//////<


很愛這團歌裡的FU~
這次專輯好像是收錄之前,
未曾收錄在其他專輯裡的單曲。

儼然就是Standing EGG味道之收錄大全阿>/////<


真的好喜歡♥

=================================================


(以下是複製Youtube上的說明跟韓文歌詞)

www.standingegg.com
www.facebook.com/standing.egg
http://twitter.com/#!/standingEGG


-햇살이 아파-

햇살이 아파 너와 함께걷던 거리가 아파
내귓가에 스친 노래가 아파
나도 모르게 길을걷다가 자꾸 눈물이 나는걸


널 더많이 사랑했다면
내맘을 먼저 열었다면
지금 우린 달라졌을까


네가 만약 아직 혼자라면
내가 다가가도 된다면
예전처럼 우리가 다시 사랑할수 있을까


나에게서 멀어지던 내시선 끝에 네가 아파
자꾸 생각이나


햇살이 아파 너와 함께걷던 거리가 아파
내귓가에 스친 노래가 아파
나도 모르게 길을걷다가 눈물이나


가슴이 아파 너와 함께했던 시간이 아파
네가 없는 나의 하루가 아파
널 사랑한만큼 더많이 아파 끝없이 생각나서


내가 지금 사랑한만큼
그때도 사랑 했었다면
지금 우린 달라졌을까


내가 만약 지금 전화하면
네가 보고싶다 말하면
예전처럼 우리가다시 사랑할수 있을까


나에게서 멀어지던 내시선 끝에 네가 아파
자꾸 생각이나


햇살이 아파 너와 함께걷던 거리가 아파
내귓가에 스친 노래가 아파
나도 모르게 길을걷다가 눈물이나


가슴이 아파 너와 함께했던 시간이 아파
네가 없는 나의 하루가 아파
널 사랑한만큼 더많이 아파 끝없이 생각나서


흐르는 시간에 마음을 놔 버려도
자꾸만 사랑이 거슬러 너에게 달려가


햇살이 아파 너와 함께걷던 거리가 아파
내귓가에 스친 노래가 아파
나도 모르게 길을걷다가 눈물이나


바람이 아파 너와 함께보던 바다가 아파
너를 많이 닮은 파도가 아파
널 사랑한만큼 더많이 아파 끝없이 밀려와서


Standing EGG - 햇살이 아파 with 한소현 (of 3rd Coast)
2012.04.10 2nd Album 'LIKE' RELEASE


filmed by indie2go
http://www.indie2go.com




===============================================


另外批踢踢韓樂版,
有人幫忙把這次專輯裡的單曲連結整理出來,
文章代碼(AID): #1FX2e-bV (KoreanPop) [ptt.cc] [影音] Standing Egg Vol.2
文章網址: http://www.ptt.cc/bbs/KoreanPop/M.1334061630.A.95F.html
一併放上來>/////<
  1. Favor
  2. Run Away
  3. Aloha
  4. The Sunlight Hurts
  5. Stay away
  6. My First Fan
  7. They did not work
  8. That's good
  9. Mother
  10. 沙漏 
來源: standingEGG @ youtube


+

Now is playing...

Searching...